어릴적 "개구장이 스머프"를 기억하시나요?
그렇다면 아마 현재 나이가 20대 후반을 바라보시는분들 이상이지 않나 싶네요.
어릴적 TV앞에 꼭 앉아있게 만들었던 그 유쾌한 만화~
개구장이 스머프가 어플로 다가왔습니다.
현재 한국계정은 게등위의 삽질로 게임자체가 어플로 등록이 안되는 관계로 미국계정을 이용하셔야합니다.

우선 인트로...
오! 캡콤에서 나왔네요~ 무료게임이라서 그냥 작은 기업에서 나온줄로만 알았는데.
캡콤에서 이런 게임을 무료로 내준다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최소한 게임의 완성도는 있을테니까 말이죠.




메뉴화면입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플레이 도움말, 환경설정
그냥 플레이 누르면 간단하게 시작하실수 있습니다.



도움말 화면입니다. 영어로 돼있어서 그다지 효율성은 없겠네요.



옵션 화면입니다.



게임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위룰 위팜 같은 실시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거의 위팜을 배끼다 시피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지 미니게임이 조금 들어갔고 스머프가 나온다는것?? 그리고 아이템들이 다르다는것 정도..
하지만 재미는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이 아닌것 같습니다 이부분은.. 굉장한 마이너스 요인이네요.
아직은 초반이라 얼마나 많은 퀘스트와 즐길거리가 있는지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컨텐츠 승부를 해야하지 않나 싶네요.

저는 단지 스머프가 나온다는 이유로~ 즐기고 있습니다.



샾도 존재합니다. 위팜 종류를 해보신분은 익숙하지 않나 싶네요.
나쁘지 않은 게임인것 같습니다.

아~~ 파파 스머프 정겹다...



'포터블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볼 - 위시리즈중 스포츠 게임  (0) 2010.12.06
iMakeRing 어플 소개  (0) 2010.11.29
AUQA MOTOR RACING  (0) 2010.11.26
심심한데 더 심심한 어플이 나왔다.  (0) 2010.11.26
이건 .. 사야돼..  (0) 2010.08.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