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림바"에 질려서 이제 더이상 이딴 벨소리가 듣기 싫어!라는 마음과 함께 찾은 벨소리 메이커.
현재 유료어플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어있는 어플이다.
우선 목소리 녹음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MP3외에도 동영상갖고도 벨소리를 만들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인트로 이미지는 현란한것이 마음에 든다.



우선 시작과 함께 만나는 메뉴.
1. MP3로 벨소리를 만들수 있고~
2. UCC(동영상)으로도 벨소리를 만들수 있다.
3. 이게 좋은거같은데.. 녹음으로도 벨소리를 만들수 있다.

사용자편의를 위해서인지.. 개발자가 귀찮아서인지 정말 심플하다.
뭐 사용자가 편하면 되니까 ㅋㅋㅋㅋ



우선 MP3로 벨소리를 만들어 보았다.
벨소리의 길이를 0.1초 단위로 조절할수 있는게 꼼꼼한 사람들에게 편리한 기능.
이후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메일로 보내거나 트윗에 남길수 있는 기능으로.
직접적으로 아이폰에 적용은 하지 못하지만 부가적인 기능으로 이를 대체할수 있다.





위는 UCC로 벨을 만드는 방법
보다시피 유튜브 영상으로 만드는데 만드는방법도 편리하다.
영상을 보다 삘을 받아서 만드는것이 가능.
요거요거.. 괜찮단 말이지.


아이폰의 녹음 기능으로 벨을 만드는 기능
아직은 사용하지 않지만 여친이 생기시는분은 ㅋㅋ 여친보고 벨을 만들어달라고 하심이...
ㅡㅡ 우리 마누라ㄴ\








설명 기능
자세한 사용법을 알려주고 있어서 사용이 편리하다

'포터블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볼 - 위시리즈중 스포츠 게임  (0) 2010.12.06
스머프 어플 해보셨나요? (미국계정)  (0) 2010.11.30
AUQA MOTOR RACING  (0) 2010.11.26
심심한데 더 심심한 어플이 나왔다.  (0) 2010.11.26
이건 .. 사야돼..  (0) 2010.08.05

+ Recent posts